대한노인회 충남연합회, 2021년 노인자원봉사클럽 경진대회 실시
대한노인회 충남연합회, 2021년 노인자원봉사클럽 경진대회 실시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1.12.26 2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연합회가 2021년 노인자원봉사클럽 경진대회를 실시했다.
충남연합회가 2021년 노인자원봉사클럽 경진대회를 실시했다. 사진은 대회사를 하고 있는 전대규 연합회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충남연합회(회장 전대규)는 12월 21일 연합회 3층 대회의실에서 2021년 노인자원봉사클럽 경진대회를 실시했다.

노인자원봉사클럽 경진대회는 15개 시군지회에서 활동하고 있는 노인자원봉사클럽 중 지회별 대표 노인자원봉사클럽이 출전하여 우수사례 발표를 하고, 3명의 심사위원의 심사집계로 순위를 가리는 대회다.

이날 행사는 그간의 노인자원봉사클럽 활동을 해온 회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회원간의 소통과 벤처마킹의 기회를 제공하는 화합과 축제의 장으로 열렸다. 

대회사에서 전대규 연합회장은 “노인자원봉사 활동에 임하신 코치와 회원 및 관계자분들의 노고를 치하한다. 노인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노년을 위해 자원봉사에 함께 참여하자”며 계속되는 코로나19 상황에서 건강관리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2021년 한 해 동안 수고한 각 15개 시군지회의 우수자원봉사자에 충남연합회장상 수여가 있었다. 

대회 결과, 서산시지회 온석지자원봉사클럽이 대상을 받았고, 금상은 공주시, 아산시지회가 받았다. 천안시, 보령시, 논산시, 홍성군, 태안군지회는 은상을 수상했으며 나머지 7개 지회는 장려상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