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남양주시지회, 어려운 노인가정을 위한 효사랑 나눔행사
대한노인회 경기 남양주시지회, 어려운 노인가정을 위한 효사랑 나눔행사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1.12.26 2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시지회가 연말 어려운 노인가정을 위한 ‘효사랑 나눔행사’ 전달식을 가졌다.
남양주시지회가 ‘연말 어려운 노인가정을 위한 효사랑 나눔행사’ 전달식을 가졌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남양주시지회(지회장 윤해원)는 12월 23일 지회 강당에서 임원들과 경기동부상공회의소(회장 문한경) 임원진이 참석한 가운데 ‘연말 어려운 노인가정을 위한 효사랑 나눔행사’ 후원물품 전달식을 개최했다. 

행사는 남양주시지회 사업비 300만원과 경기동부상공회의소에서 후원한 300만원, 총 600만원으로 식자재 물품을 구매해 120상자의 키트 상품을 구성했으며, 지역사회의 어려운 노인 120가정에 각읍면동 분회를 통해 전달하게 된다.

이날 전달식에서 윤해원 지회장은 “코로나19로 모두들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가운데, 특히 어려움에 처한 노인가정에 조금이나마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는 선물이 되길 희망한다“며 ”모두가 어렵고 힘든 상황에서 후원해주신 경기동부상공회의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남양주시지회는 단체 또는 기관들과 협약을 맺어 도움이 필요한 경로당어르신과 주변 어르신들을 살피는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덧붙였다. 

문한경 회장은 인사말에서 “연말을 기해 어려운 노인 가정에 작으나마 보탬을 주는 행사에 동참하게 되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하여 도움을 주는 경기동부상공회의가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