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충남 청양군지회, KT 충남/충북광역본부서 경로당에 TV 기증
대한노인회 충남 청양군지회, KT 충남/충북광역본부서 경로당에 TV 기증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1.12.29 0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양군지회가 KT 충남/충북광역본부에서 10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탁 받았다.
청양군지회가 KT 충남/충북광역본부에서 1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탁 받았다. 사진 왼쪽부터 박승일 지회장, 김도형 KT충남/충북본부장, 김돈곤 군수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충남 청양군지회(지회장 박승일)는 12월 21일 KT 충남/충북광역본부(본부장 이현석)로부터 KT 방방곡곡 DX 드림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1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경로당에 기증받았다. 

이날 기증식에는 김돈곤 군수, 김도형 KT충남/충북본부장, 박승일 지회장, 전성근 청남분회장, 맹연환 청남 분회총무 등이 참석하였으며, 이번에 KT는 지회와 함께 TV가 노후되어 교체가 필요한 경로당을 선정해 TV를 전달하게 된다.

김돈곤 군수는 "KT의 어르신 지원사업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소외계층을 위한 지원사업을 청양군과 함께 하기 바란다"며 뜻깊은 기탁사업에 힘을 실어주었다. 

박승일 지회장은 “코로나와 함께 지원사업도 많이 축소되어 어르신에 대한 지원이 필요하던 시기에 이번 지원은 단비같은 소식이었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현석 본부장은 "KT 방방곡곡 DX 드림 프로그램은 지역 어르신들의 디지털화를 돕고 소통하는 사업으로, 디지털 사각지대에 놓일수 있는 어르신들을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마을을 직접 찾아가 어르신들의 디지털화를 이끌어 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