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뉴발란스 키즈, 콘텐츠 스토어 ‘스페이스앤’ 오픈
이랜드 뉴발란스 키즈, 콘텐츠 스토어 ‘스페이스앤’ 오픈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1.07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면적의 30% 고객 체험 콘텐츠로 채운 새로운 형태의 매장 선봬
뉴발란스 키즈 콘텐츠 스토어 ‘스페이스앤’ 내부.(사진=이랜드)
뉴발란스 키즈 콘텐츠 스토어 ‘스페이스앤’ 내부.(사진=이랜드)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이랜드의 아동 브랜드 뉴발란스 키즈가 7일 하남 스타필드에 콘텐츠 스토어 ‘SPACE.N(스페이스앤)’을 오픈한다. 스페이스앤은 ‘고객과 브랜드가 서로 교감하는 장소’를 목표로 뉴발란스 키즈에서 처음으로 시도한 형태의 매장이다. 기존 세일즈형 매장 형태를 넘어 면적의 30%를 고객 체험 콘텐츠로 채웠다.

이랜드는 “이름은 무한한 가능성이 있는 공간인 ‘SPACE(우주)’와 뉴발란스 키즈의 앞 글자인 ‘N’을 합쳐 만들었다”며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아이들이 다양한 콘텐츠를 접하며 상상력을 키우길 바란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뉴발란스 키즈는 이번 신규 매장에서 오프라인 매장이 줄 수 있는 가장 큰 가치인 ‘체험’에 중점을 뒀다. 대표적으로 이번 시즌 출시한 백팩 컬렉션을 아이들이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게 매장을 구성하고 캐릭터 ‘백팩 몬스터’를 곳곳에 배치해 다양한 포토존을 선보였다. 

또한 7일부터 9일까지 사전 예약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슬라임 클래스를 운영해 매장에 머무는 동안 재밌는 체험을 할 수 있게 했다. 매장 오픈을 기념해 878모델을 단독 선발매 하는 등 스페이스앤만의 단독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 뉴발란스 키즈 관계자는 “스페이스앤은 뉴발란스 키즈의 첫 콘텐츠 스토어인 만큼 브랜드의 새로운 모습들을 보여드리고 고객과 함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