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50%씩 성장, 성별 따른 맞춤형 제품 라인업 성장 견인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GC녹십자의 고함량 비타민B 복합제 ‘비맥스’의 지난해 매출이 500억원을 돌파했다. GC녹십자는 지난 2017년 매출 100억원을 달성한 이후 매년 50%씩 가파르게 성장해왔다며 비맥스의 우수한 제품력과 세대/성별에 따른 맞춤형 제품 라인업이 이번 성장을 견인했다고 11일 밝혔다.
‘비맥스 시리즈’는 총 일곱 종류로 구성돼 있다. 이중 고성장을 이끌고 있는 대표 제품은 ‘비맥스 메타’이다. 또한 지난해 출시된 ‘비맥스 메타비’는 뇌혈관장벽(Brain-Blood-Barrier)을 통과하는 ‘비스벤티아민’의 함량을 높여 뇌의 에너지 대사 활성화 효과를 한층 끌어올렸다.
이외에도 △활성비타민과 미네랄이 고르게 포함된 ‘비맥스 액티브’와 ‘비맥스 골드’ △항산화 성분을 보강한 여성용 제품 ‘비맥스 비비’ △생약 성분이 포함돼 장년층 기력 회복에 도움이 되는 ‘비맥스 에버’ △고함량 마그네슘 함유로 근육 경련 및 혈액 순환에 효과적인 ‘비맥스 엠지액티브’ 등의 라인업이 구축돼 있어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제품 선택할 수 있다.
이원재 GC녹십자 브랜드매니저는 “코로나19의 장기화에 따라 우수한 제품력을 갖춘 비맥스가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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