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6기’ 발대식 개최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6기’ 발대식 개최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1.12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hc치킨.
사진=bhc치킨.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bhc치킨이 새해를 맞아 대학생 봉사 단체인 ‘해바라기 봉사단 6기’발대식을 진행했다. 이번 발대식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지난해와 같이 온라인 비대면 방식으로 치러졌다. bhc치킨은 올해 기수인 6기는 지난해 12월 모집을 통해 총 10명을 선발, 1월부터 1년간 활동을 할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이번 6기 대표자로 발탁된 김민선 단원은 “가장 좋아하는 치킨 브랜드인 bhc치킨에서 대학생 봉사 단원을 뽑는다는 모집 공고를 보고 망설임 없이 지원했다”며 “해바라기 봉사단 선배들 발자취에 누가 되지 않게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bhc치킨은 이날 ‘해바라기 봉사단’ 5기 해단식도 함께 진행, 봉사단 전원에게 수료증을 전달했다. 최우수 봉사단원에는 한니아, 김상중 단원이 선정됐으며 소정의 장학금이 지급됐다.

한니아 단원은 “해바라기 봉사단 활동 덕분에 뜻깊은 2021년을 보낼 수 있었다”며 “6기 단원들 또한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더욱 보람찬 한 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임금옥 bhc치킨 대표는 “열정적인 단원들 덕에 지난 5년간 해바라기 봉사단 활동을 이어올 수 있었다”며 “많은 제약에도 불구하고 그 안에서 의미 있는 봉사를 진행, 무사히 활동을 마무리한 봉사단 5기 단원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6기 역시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해바라기 봉사단 5기는 지난해 연탄 기부를 시작으로 유기동물보호소 봉사, 플로깅 활동, 개미마을 방역 봉사, 김장김치 나눔 봉사 등 총 24회의 봉사활동을 펼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