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키디키디, 공식 서포터즈 ‘키디크루’ 75명 모집
이랜드 키디키디, 공식 서포터즈 ‘키디크루’ 75명 모집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1.13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산 예정인 임산부와 0세부터 10세 자녀 둔 부모 누구나 지원 가능
사진=이랜드.
사진=이랜드.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이랜드리테일의 유아동 쇼핑 앱 키디키디가 공식 서포터즈 ‘키디크루’를 모집한다. 이랜드는 서포터즈 규모는 총 75명으로, 선발된 인원은 키디키디의 신상품을 미리 체험하고 다양한 캠페인을 함께 홍보하는 플랫폼 엠버서더로, 월별 20만원 상당의 포인트 혹은 상품을 제공받으며 활동한다고 13일 밝혔다. 

작년에 이어 올해 새롭게 모집하는 키디크루는 현재 출산 예정인 임산부와 0세부터 10세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특히 유아동 쇼핑몰, 모바일 앱 등으로 쇼핑을 즐겨하고, 개인 인스타그램, 블로그, 유튜브 등 SNS 채널을 운영하는 부모는 키디크루로 발탁될 확률이 높다.

지원자는 이달 23일까지 키디키디 앱과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의 링크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오는 28일 개별 연락을 통해 합격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키디크루로 최종 선발된 인원은 올해 2월부터 5월까지 약 4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활동하는 동안 키디키디 관련 소식과 신상품을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다. 우수 활동자로 선정되면 별도의 선물과 부상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키디키디 관계자는 “작년 키디크루로 선발된 인원은 혜택뿐 아니라 아이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는 점에서 만족도가 상당히 높았다”라면서 “올해는 출산 및 베이비용품까지 카테고리 확장을 계획하고 있는 만큼 출산예정인 임산부를 비롯해 많은 고객 여러분의 지원과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고 발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