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스파오, ‘마이 히든 히어로’ 캠페인 진행
이랜드 스파오, ‘마이 히든 히어로’ 캠페인 진행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1.14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숨은 영웅, 전국모범운전연합회 선정…웜테크 1만장 기부
(왼쪽부터) 스파오 이효동 브랜드장, 모범운전자 연합회 윤석범 회장, 이랜드재단 이동석 팀장.(사진=이랜드)
(왼쪽부터) 스파오 이효동 브랜드장, 모범운전자연합회 윤석범 회장, 이랜드재단 이동석 팀장.(사진=이랜드)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이랜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가 올해 새로운 사회공헌 캠페인 ‘마이 히든 히어로’를 시작한다. 그 일환으로 스파오는 숨은 영웅으로 전국모범운전자연합회를 선정, 발열내의 웜테크 1만장을 기부했다고 14일 밝혔다. 

‘마이 히든 히어로’ 캠페인은 ‘영웅이 하는 선한 일을 모두가 알도록’이라는 슬로건으로 많은 사람들이 알아주지 않아도 묵묵히 자신의 소임을 다하는 봉사자 혹은 단체를 돕고 선행을 널리 알리는 공헌 활동이다. 

전국모범운전자연합회는 유공 운전자 표창장을 받거나, 2년 이상 사업용 자동차 운전업에 종사하면서 교통사고를 일으킨 이력이 없는 등 경찰청장이 정하는 기준에 따라 선발돼 교통안전 봉사활동을 하는 단체다.

이들은 교통정리뿐 아니라 구조 활동, 등굣길 안전 지킴이 등 도로 위 안전에 관련된 다양한 봉사 활동을 진행하는데 생업과 병행해야 하고, 사고가 발생해 목숨을 잃는 사례도 생기는 등 열악한 환경으로 인해 지원자가 점차 감소하고 있는 추세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모범’이라고 적힌 유니폼을 입고 추운 날씨에도 교통안전을 위해 수고하는 숨은 영웅들을 모두 본 기억이 있을 것이다”라면서 “강추위가 예상되는 올겨울, 발열 내의가 도로 위 영웅들을 추위로부터 지켜주길 바라며 많은 사람들이 영웅들을 응원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