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에너씨슬’ 소비자‧전문가 기대 브랜드 선정
대웅제약, ‘에너씨슬’ 소비자‧전문가 기대 브랜드 선정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01.17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 퍼스트브랜드 대상’ 밀크씨슬 부문 대상 수상
에너씨슬(사진=대웅제약)
에너씨슬(사진=대웅제약)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대웅제약은 자사 건강기능식품 ‘에너씨슬’이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밀크씨슬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에너씨슬’은 대웅제약이 만든 간 건강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올해 20주년을 맞은 시상식으로, 매년 소비자 만족도 조사와 전문가 심의를 거쳐 각 분야를 이끌 것으로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에너씨쓸은 △에너씨슬 콜레다운 △에너씨슬 밀크씨슬 루테인 아스타잔틴 △에너씨슬 레이디 밀크씨슬 멀티비타민 미네랄 등 6종의 복합기능성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국제약용식물생산지침(GACP)에 부합하는 원료와 엄격한 3중 품질검사를 통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창재 대웅제약 대표는 “소비자들로부터 직접 에너씨슬의 우수한 품질과 브랜드를 인정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현대인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 가장 먼저 찾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