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뉴발란스, ‘아웃도어 라인’ 론칭
이랜드 뉴발란스, ‘아웃도어 라인’ 론칭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1.25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8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서 총 3가지 콘셉트로 발매
사진=이랜드월드.
사진=이랜드월드.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캠핑이나 트레킹 등 혼자서도 할 수 있는 취미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아웃도어 스타일링에 대한 관심도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이랜드월드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뉴발란스 아웃도어’를 론칭한다. 뉴발란스는 지난 24일 온라인을 통해 아웃도어 라인을 론칭한데 이어, 오는 28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 정식 발매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랜드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뉴발란스 아웃도어는 더 많은 사람들이 자연을 통해 새로운 기회와 가능성을 발견하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컬렉션은 총 3가지 콘셉트로 발매된다.

첫 번째는 ‘컨셉 아웃도어’로 트레디셔널 아웃도어 활동을 주제로 한다. ‘Going Fishing’을 주제로 아웃도어룩을 트렌디하고 액티브하게 재해석했다. 피싱 재킷을 중심으로 고기능 스트레치 원단과 2 레이어 원단을 사용해 실제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기능성을 갖췄다. 두 번째는 ‘액티브 아웃도어’로 하이킹/트레킹을 비롯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고객을 타깃으로 했다.

끝으로 ‘베이직 아웃도어’는 캠프닉 등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과 일상생활에서 동시에 착용할 수 있는 라인이다. 최소한의 기능성과 캐주얼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뉴발란스 아웃도어 라인은 의류뿐 아니라 캠프 캡, 버킷햇 등 다양한 용품까지 다채롭게 선보여 기능성과 스타일링을 동시에 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