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맘스터치와 아동 위한 나눔 실천
컴투스, 맘스터치와 아동 위한 나눔 실천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01.26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GO 세이브더칠드런에 후원금 2천만원 전달
컴투스 ‘서머너즈 워’, 맘스터치와 함께 아동 위한 행복한 나눔 실천 (사진=컴투스)
컴투스 ‘서머너즈 워’, 맘스터치와 함께 아동 위한 행복한 나눔 실천 (사진=컴투스)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컴투스가 아동들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하며 나눔을 실천했다. 컴투스는 자사의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및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과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함께 진행한 기부 캠페인을 마무리하고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에 후원금 2천만원을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컴투스는 지난 해 12월 중순부터 약 한달 간 맘스터치와의 협업을 통해 ‘서머너즈 워 세트’를 한정 판매하고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캠페인을 전개했다. ‘서머너즈 워 세트’는 맘스터치의 인기 메뉴 ‘싸이버거’, ‘후라이드 싸이순살’과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등이 포함된 특별 패키지로 소비자들의 전국 매장에서 인기리에 판매됐다. 컴투스는 이번 캠페인을 더욱 많은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게임 아이템 및 굿즈 등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했다.

전달된 기부금은 아동들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는 데 사용된다.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전국의 약 100여 곳 아동센터의 아동들에게 맘스터치 햄버거 세트로 따뜻한 한 끼와 온정을 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