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소비자에게 사랑받은 '정수기‧공청기' 브랜드 쾌거
SK매직, 소비자에게 사랑받은 '정수기‧공청기' 브랜드 쾌거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2.01.27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3년 연속 1위 선정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SK매직의 정수기와 공기청정기가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받은 브랜드로 인정받았다. SK매직은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에서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부문 3년 연속 1위로 각각 선정되는 쾌거를 거뒀다고 27일 밝혔다.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시상식에서 박기찬 산업정책연구원장(왼쪽부터)과 최재철 SK매직 마케팅운영실장이 수상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 SK매직)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시상식에서 박기찬 산업정책연구원장(왼쪽부터)과 최재철 SK매직 마케팅운영실장이 수상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 SK매직)

스스로 직수 정수기는 비대면 시대, 방문 관리 서비스가 어려운 고객을 위해 개발된 자가관리형 제품이다. 정수기 자체적으로 살균이 가능하고, 필터 교체도 간편해 지속적으로 인기 얻고 있는 제품으로 알려졌다.

스스로 직수 정수기는 ‘2021 CES’에서 CES혁신상을 수상했다. 특히 이 정수기에서 출수된 물은 지난해 5월 벨기에 국제식음료품평원(ITI)이 주최한 '2021 ITI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최고 등급인 '3스타' 등급의 '최우수 미각상'을 수상했다. 이는 국내 정수기로는 스스로 직수 정수기가 유일하다.

올클린 공기청정기는 오염된 공기를 사각지대 없이 빠르게 흡입하고, 깨끗한 바람은 강력하게 내뿜는 제품으로 인기를 얻었다. 팬과 토출부의 '분리형 워셔블' 구조로 설계해 새 제품처럼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SK매직 관계자는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왔다”면서 “앞으로도 앞선 기술력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더욱 사랑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최하는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은 기업경영실적, 브랜드가치, 고객만족도 등 종합적인 평가를 통해 소비재와 서비스를 포함한 각종 분야에서 소비자에게 사랑 받은 우수 브랜드를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SK매직은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부문에서 스스로 직수 정수기, 올클린 공기청정기로 3년 연속 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