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 김토끼 스티커 동봉…DIY 에디션 출시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LG생활건강이 탈모 제품 패키지를 직접 꾸밀 수 있는 스티커를 한정적으로 선보인다. LG생활건강은 탈모증상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에서 탈모 고민을 겪고 있는 MZ세대를 겨냥해 일러스트 작가 김토끼와 협업한 ‘닥터그루트 DIY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닥터그루트는 재구매율 1위를 기록하는 탈모증상케어 브랜드다. 이번 ‘닥터그루트 DIY에디션’은 애딕트 라인의 ‘라임바질앤만다린’과 ‘블랑쉬머스크’ 2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위로, 감사의 메시지가 담긴 디자인 스티커로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나만의 패키지를 직접 꾸밀 수 있다.
닥터그루트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2030 젊은 세대에서 탈모 고민이 늘어나면서 MZ세대의 취향을 고려한 DIY 에디션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고객들이 직접 자신의 제품을 꾸미고 SNS을 통해 제품을 알리는 다양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보다 MZ세대에게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백세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