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충북 영동군지회, 제1차 이사회서 임명장, 공로패 수여
대한노인회 충북 영동군지회, 제1차 이사회서 임명장, 공로패 수여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03.08 0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동군지회가 2022년도 제1차 이사회의를 개최했다. 사진은 이종수 분회장에게 공로패를 수여하는 민병수지회장.
영동군지회가 2022년도 제1차 이사회를 개최했다. 사진은 이종수 분회장에게 공로패를 수여하는 민병수지회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충북 영동군지회(지회장 민병수)는 2월 25일 노인복지관 3층 대회의실에서 대의원 23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도 제1차 이사회를 개최하고 분회장 임명장·등록증 수여 및 퇴임 분회장 공로패 수여를 진행했다.  

먼저 신임 박홍근 매곡면분회장과 재임하는 이병용 용산면분회장, 진병호 강면분회장에게 임명장과 등록증을 수여했다. 또한 임기만료로 노인회를 떠나는 이종수 매곡면분회장에게 공로패를 수여했다. 

지회는 지난 4년간 매곡면분회 발전을 위해 불철주야 애를 쓴 이종수 분회장의 노고에 전 직원을 대표하여 감사인사를 드렸으며, 박홍근 신임 매곡면 분회장에게 축하의 말을 전하며 영동군지회 발전과 관내 노인들의 복지증진을 위해서 수고해 주시길 부탁했다.

이어서 회의는 ▶2021년 주요사업추진실적 및 세입세출예산결산(안) ▶2022년 사업계획 및 세입세출예산(안) ▶총회 권한사항 ▶감사 선출 심의건 ▶2022년 정기총회 서면결의에 의한 개최(안) 상정이 있었으며 안건에 대해 만장일치로 가결했다. 

그 외 장준홍 사무국장의 당면업무 설명으로 이사회는 끝났다. 

민병수 지회장은 “전국적으로 확산되는 코로나19 오미크론으로 어려움이 큰데도 불구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이사회에 참석해 감사드린다”며 “임지로 돌아가면 방역수칙을 잘 지켜 한 분의 확진자도 발생하지 않도록 건강관리를 잘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