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고객 맘대로’ 원하는 혜택 제공
하나카드, ‘고객 맘대로’ 원하는 혜택 제공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2.03.03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맘대로 쁨’ 카드 기반, 고객이 추가 서비스 선택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하나카드가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서비스에 집중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는 ‘내맘대로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지난 1월 출시된 ‘내맘대로 쁨 카드’ 기본 카드 혜택은 그대로 받으면서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추가해 사용하는 방식이다. 에듀(교육), 골프, 여행, 케어(병원) 네 가지 서비스 중 손님이 원하는 서비스를 구매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가 ‘내맘대로 서비스’를 선보인다.(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가 ‘내맘대로 서비스’를 선보인다.(사진=하나카드)

‘내맘대로 서비스’는 △에듀 서비스의 경우 학원, 헬스장, 수영장 5% 적립 △골프 서비스는 골프장,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카카오골프 10% 적립을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2만 하나머니까지 제공한다. △여행 서비스는 숙박(야놀자, 여기어때), 고속철도(KTX, SRT), 항공(대한항공, 아시아나, 진에어, 제주항공, 에어부산, 에어서울) 10% 적립 △케어 서비스는 병원, 동물병원 10% 적립을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1만 하나머니까지 제공한다.

하나은행 영업점 및 하나카드 홈페이지,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에서 카드 발급 시 내맘대로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기존 ‘내맘대로 쁨’ 카드 이용고객은 원큐페이앱에서 ‘내맘대로 서비스’만 추가하면 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고객 니즈가 가장 높은 서비스를 언제든지 추가할 수 있도록 ‘내맘대로 서비스’를 마련했다”면서 “향후 소비 시장 및 손님 니즈 변화에 맞춰 ‘내맘대로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