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충남 예산군지회, 이사회에서 황선봉 예산군수에게 노인복지대상 전수
대한노인회 충남 예산군지회, 이사회에서 황선봉 예산군수에게 노인복지대상 전수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03.16 0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산군지회가 제2차 이사회 및 연석회의에서 황선봉 예산군수에게 노인복지대상을 전수했다.
예산군지회가 제2차 이사회에서 황선봉 예산군수(사진 오른쪽)에게 노인복지대상을 전수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충남 예산군지회(지회장 박상목)는 3월 11일 임원·분회장과 사무장 등 30여 명과 황선봉 예산군수가 참석한 가운데 2022년 제2차 이사회 및 연석회의를 개최했다.  

이 날은 회의에 앞서 황선봉 예산군수에게 ‘노인복지대상’을 전수했다. 노인복지대상은 연합회 및 지회와 경로당을 위해 공헌하고 숭고한 경로효친 정신으로 노인복지 향상에 기여한 광역 자치단체와 기초 자치단체를 발굴하여 (사)대한노인회에서 수여하는 상이다.

이날 이사회 주요 안건으로는 부회장, 선임이사 임·면건, 노인대학장 위·해촉 건을 상정하였고 만장일치로 원안대로 가결됐다. 

박상목 지회장은 “코로나19 상황으로 어려움이 많은데도 회의에 참석해 주신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오늘 노인복지대상을 받으신 황선봉 군수께 축하한다. 앞으로도 노인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