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서울연합회, 명예회장에 서광종합개발(주) 이정익 회장 추대
대한노인회 서울연합회, 명예회장에 서광종합개발(주) 이정익 회장 추대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03.20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광선 연합회장 "총회에서 만장일치로 찬성받아"
서울연합회에서는 이정익 서광종합개발 회장을 명예회장으로 추대하고 위촉패를 전달했다. 사진 오른쪽부터 이정익 명예회장, 고광선 연합회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서울연합회(회장 고광선)는 3월 17일 연합회 4층 대회의실에서 이정익 서광종합개발 회장을 명예회장으로 추대하고 위촉패를 전달했다.

이날 추대식에는 고광선 서울연합회장과 이철연 대전연합회장, 서울연합회 임원 및 지회장, 이현숙 정책위원장(백세시대 발행인) 등이 참석했다.

서울연합회에서는 이정익 명예회장 추대식을 열었다. 사진 앞줄 중앙에 이정익 명예회장
서울연합회에서는 임원들이 참석하여 이정익 명예회장 추대식을 열었다. 사진 앞줄 중앙에 이정익 명예회장

고광선 연합회장은 인사말를 통해 “오늘 서울연합회 명예회장으로 추대되신 이정익 회장님께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이사회와 총회에 추대 안건을 올려서 만장일치로 찬성을 받아 추대식을 갖게 되었다. 우리 연합회 역사에 기념할만한 일로 기록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정익 명예회장은 “이렇게 공식행사로 환대해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서울연합회 발전을 위해 미력하나마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정익 명예회장은 민족통일중앙협의회 의장(6년), 대한노인회 중앙회 부회장 등을 역임했다. 현재 서광종합개발주식회사 대표이사 겸 회장으로 서울대학교 총동창회 부회장 겸 행정대학원 국가정책과정 총동창회 회장을 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