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양평군지회, 이사회서 감사패·표창장·위촉장 등 수여
대한노인회 경기 양평군지회, 이사회서 감사패·표창장·위촉장 등 수여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03.23 0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평군지회기 이혜원 군의원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양평군지회(지회장 김용녕)는 3월 18일 이사회에서 지회장 감사패와 표창을 수여하고 신임 분회장, 부회장, 감사에게 위촉장을 수여하는 등 다양한 사안을 논의했다. 

이사회에서는 이혜원 군의원에게 감사패를 수여하고, 양평군치매안심센터의 한훈희 예방관리팀장에 노인복지에 기여자 표창을 수여했다. 

또한 강상분회장으로 당선된 김용은 분회장, 2선 당선된 이건용 양동분회장, 3선에 성공한 최두현 옥천분회장에게 등록증을 교부했다. 

2022년 지회를 이끌어 갈 부회장으로 조찬희 양평읍분회장, 최두현 옥천분회장, 남백우 양서분회장, 이유복 용문분회장을 선임하고, 명문노인대학 이환오 학장, 서부노인대학 박선배 학장, 동부노인대학 박경재 학장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연임된 오현섭 감사, 신임 유일철 감사께 선임장을 수여했다.

경기 양평군지회가 이사회를 개최하고, 명문노인대학 이환오 학장, 서부노인대학 박선배 학장, 동부노인대학 박경재 학장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경기 양평군지회가 이사회를 개최하고, 명문노인대학 이환오 학장, 서부노인대학 박선배 학장, 동부노인대학 박경재 학장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2기 대한노인회 시니어 강사에 합격한 정홍기 강하분회장에게 대한노인회장의 위촉장을 전수했다. 뿐만 아니라 어르신 서포터즈 사업에 합격한 김병준, 전혜옥 서포터즈를 소개하고, 4차째 수탁을 맡은 양평노인복지관의 김남규 관장의 2021년도 세입·세출 결산 보고를 만장일치로 승인했다. 

지회는 이날 3월 29일 예정인 양평노인복지회관 착공식에 299명의 노인회원 참여와 3월 30일 퇴직한 53명의 분회장 및 경로당 회장에 대한 양평군수 표창 수여식에 함께 해 줄 것을 당부하고,  4월 20~22일 3개소 노인대학 2학년 개강식이 진행됨을 알렸다.

 4월 26일 열리는 제3회 양평군그라운드협회장배 대회 개최안에 대한 협의와 지회와 협약을 체결한 케이좋은사람들재단에서 추진하는 안(眼)과 검진 사업에 77명 검진에 대한 논의도 진행했다. 

그 외 올해 1·3세대 어울림사업 공모에 3개 분회가 신청한 내용을 공유하고, 지방 선거일전 60일 체육 행사 관련 공직선거법 유의사항 안내, 경로당 편의시설 골반안마의자 보급에 따른 평가, 각 읍면 저명인사 파악 보고, 미담과 수범사례 제출 등의 이사회 안건을 모두 다뤘다. 
 
김용녕 지회장은 “국가적인 커다란 파고 속에서  6월 선거에도 우리가 중심을 잡고 군민에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는 일꾼을 선출해 주실 것이라 믿는다”며 “코로나19 예방수칙 생활화, 예방접종 완료 등으로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만나자”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