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북연합회, 회장단 간담회서 이임 지회장에 공로패 전달
대한노인회 경북연합회, 회장단 간담회서 이임 지회장에 공로패 전달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03.29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연합회가 제17대 연합회장 임기 마지막 회장단 간담회를 개최하고 이임 지회장에께 공로패를 전달했다. 사진 왼쪽부터 황보 기 포항지회장, 양재경 연합회장, 김성길 울진지회장,  김영규 영덕지회장, 조경환 칠곡지회장
경북연합회가 회장단 간담회를 개최하고 이임 지회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했다. 사진 왼쪽부터 황보 기 포항지회장, 양재경 연합회장, 김성길 울진지회장, 김영규 영덕지회장, 조경환 칠곡지회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북연합회(회장 양재경)는 3월 25일 연합회 회장실에서 회장단 간담회를 개최하고, 3월말로 이임하는 지회장에게 공로패를 수여했다. 

이날 행사에는 양재경 연합회장과 황보 기 수석부회장 겸 포항시지회장을 비롯하여 이임하는 김영규 영덕군지회장, 조경환 칠곡군지회장, 김성길 울진군지회장이 함께 자리했으며, 제17대 연합회장 임기(2018년 4월 1일~2022년 3월 31일)를 함께 하면서 헌신 봉사한 지회장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이임하는 지회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하는 등 그간의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양재경 연합회장은 “각 지회장을 비롯해 모든 회원들이 뜻을 같이 하여 도와주셔서 대과 없이 제17대 임기를 마무리 할 수 있게 되었다. 그동안 수고를 아끼지 않고 헌신해 주심에 감사하다”며 “제18대 임기에도 더 많은 지도편달과 참여로 힘이 되어 주기를 부탁한다”고 인사말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