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인천 옹진군지회, 농협 옹진군지부서 컴퓨터 기증 받아
대한노인회 인천 옹진군지회, 농협 옹진군지부서 컴퓨터 기증 받아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03.30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옹진군지회가 농협 인천옹진군지부에서 컴푸터를 기부받았다.
대한노인회 인천 옹진군지회는 농협 인천옹진군지부에서 컴퓨터를 기부받았다. 왼쪽이 손승기 농협 옹진군지부장, 오른쪽이 임승일 지회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인천 옹진군지회(지회장 임승일)는 3월 29일 지회 1층 사무실에서 농협 인천 옹진군지부(지부장 손승기)로부터 최신형 컴퓨터 본체 2대, 모니터 2대를 기증받는 전달식을 가졌다.

기증받은 컴퓨터와 모니터는 옹진군지회에서 추진하고 있는 경로당 운영 관리 및 맞춤형 여가문화 프로그램 개발 등 경로당 활성화사업을 위한 용도로 사용될 예정이다.

농협 인천 옹진군지부는 평소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앞장서며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경로당 후원 및 경로당 노인회기 후원, 경로당 노후현판 교체사업 등 옹진군노인회를 위해 다양한 나눔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손승기 지부장은 “기증한 컴퓨터로 옹진군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소통하면서 노인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임승일 지회장은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후원에 앞장선 농협 인천 옹진군지부 손승기 지부장께 감사드린다”면서 “이번 후원을 통해 옹진군 경로당 활성화는 물론 노인복지 향상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