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운세 (4월 6일~12일)
금주의 운세 (4월 6일~12일)
  • 관리자
  • 승인 2009.04.03 15:51
  • 호수 16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놀지 못하는 사람은 일도 못한다. 자신의 시간을 올바로 쓸 줄 모르는 사람은 창조적인 생각을 할 수 없기 때문이다. 효율적인 여가관리가 필요. 24년생 대세의 흐름을 객관적으로 파악해야. 36년생 장애가 있어도 개의치 말고 밀고 나갈 것. 불면증 조심. 48년생 운이 좋으니 적극적으로 추진해도 좋을 듯. 작은 소망사라도 이룰 예감.

소띠
내숭도 내숭을 떨만한 사람에게 떨어야 한다. 무조건 내숭을 떨다간 오히려 마이너스가 될 수 있다. 말과 행동에 일치를! 25년생 기대하지 않았던 용돈이 생길 듯. 37년생 그 사람 앞에서 변명할 수 없는 험담은 하지 말라. 49년생 매사 성공만 있는 것은 아니다. 금전 거래를 삼갈 것.

호랑이띠
내 자신을 좀 더 개방해야 기회의 문이 열린다. 긴장과 이완 사이의 줄다리기를 잘 해야 할 시점. 26년생 들어주지 못할 것 같은 청탁은 냉정하게 잘라야. 38년생 남들과 다른 생각이나 반대로 가면 승산이 있을 듯. 50년생 대인관계는 자존심 세우지 말고 적당히 타협하라.

토끼띠
돈으로 인해 심각하게 불편한 일은 겪지 않을 듯. 그러나 수입과 지출의 밸런스를 체크해야 연말에 당황하지 않는다. 27년생 돈을 써야 하는 일이 생기겠다. 39년생 눈치껏 알아서 회사일이나 집안일을 처리할 것. 51년생 형제나 친척 또는 친구들과 사소한 일로 말다툼을 할 수 있다.

용띠
자칫 환각의 세계에 빠질 수 있다. 부적절한 관계나 도락적인 쾌락이 당신을 망칠 수 있다. 남들이 손가락질하는 취미는 당장에 아웃시켜라. 28년생 남의 말을 액면가대로 믿지 말아야. 말 뒤에 숨은 진의를 파악할 것. 40년생 말을 많이 하지 말고 할 말도 참는 것이 좋다. 52년생 부부사이의 대화에서 사소한 대립 주의. 큰 싸움으로 번질 수 있다.

뱀띠
사람이라고 모두 같은 사람은 아니다. 너무 사람을 믿지 말 것. 이익을 위해 베푸는 친절에는 독이 들어 있을 수 있다. 29년생 스스로 친분 관계를 힘들게 하지 말라. 41년생 원칙이 존중되어야 하지만 원칙대로만 일이 되는 것은 아니다. 53년생 세상의 대부분은 겉과 속이 반대. 겉모양만 보고 판단하지 마라.

말띠
현상 유지를 하면 애로는 없다. 지인으로부터의 협조나 큰 선물을 받을 가능성이 있다. 30년생 욕심 부리지 말 것. 42년생 열심히 노력하고 최선을 다하지만 얻어지는 결과는 생각처럼 좋지 않다. 54년생 입장을 바꾸어 생각하는 마음의 여유와 지혜가 필요.

양띠
아무 생각 없이 호기심에서 벌인 일탈의 행위가 당신의 발목을 잡을 수 있음을 기억하라. 뒤늦은 후회는 어리석을 뿐. 31년생 자신의 실수를 인정할 것. 괜한 고집 부리다간 망신. 43년생 작은 마음의 여유가 사랑이 넘치게 한다. 55년생 억지로라도 일의 즐거움을 발견을 해야 하는 주.

원숭이띠
레몬이 있으면 주스를 만들어라. 단 하나의 레몬을 땅 바닥에 내팽개치는 어리석은 사람은 되지 말라. 32년생 내 고집보다는 배우자의 말을 따르는 것이 좋다. 44년생 솔직하게 자신의 실수와 잘못을 인정하면 얻어지는 게 있다. 56년생 사랑은 특별한 것이 아니다. 상대방을 이해하려는 마음의 다른 표현이 사랑.

닭띠
보잘 것 없는 기회가 날개를 달아주는 행운으로 연결될 수 있다. 행운이 있지만 행운은 알기 쉬운 형태로 당신에게 다가서지 않는다. 33년생 혼자서 잘난 체하며 진실을 말하지 말라. 45년생 중요한 시기에 쓸데없는 생각에 빠져 시간을 낭비하지는 말아야. 57년생 막연한 생각이나 계획은 시간 낭비.

개띠
냉정한 현실에서 별을 보는 시각이 필요하다. 주변에 어떤 사람들이 있는지 돌아볼 것. 34년생 금전 거래는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현명한 처사일 듯. 46년생 중요한 일은 미리 점검. 남을 배려하는 일에 스케줄을 배정할 것. 58년생 인생사 새옹지마. 적자인생이라고 너무 한탄하진 말아야.

돼지띠
시시한 사람들과 만나면 함께 시시해진다. 내 자신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네트워크를 확보하라. 35년생 지금 해야 할 일을 다음으로 미루지 말라. 47년생 일이 많아 과로하게 되고 몹시 스트레스를 받을 듯. 59년생 일에 너무 열중한 나머지 동료들과 부딪치게 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