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인그룹, ‘비스포크 해피투게더’ 봉사활동 진행
바인그룹, ‘비스포크 해피투게더’ 봉사활동 진행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3.31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성원의 자발적인 참여로 전국 지역본부 등 자유롭게 봉사활동 전개
사진=바인그룹.
사진=바인그룹.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바인그룹이 비스포크 해피투게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해피투게더는 지난 2004년부터 시작해 지금까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비스포크 해피투게더’는 지역사회 맞춤형 봉사활동 캠페인으로 구성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전국의 지역본부 등에서 자유롭게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바인그룹은 기존의 봉사활동이 소외계층 물품지원 및 교육지원 또는 농촌일손돕기 등 한정적인 분야에서의 참여가 많았다면, 구성원들에게 자발성과 자율성을 지원하는 비스포크 해피투게더 캠페인은 시야를 넓힌 봉사활동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그 일환으로 지난 30일 바인그룹 코칭교육계열사의 ‘동화세상에듀코’ 현장 코치들이 고양시에 위치한 국립여성사전시관에서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전시실 관람 안내 및 질서유지, 전시관 안내데스크 입/출구 운영지원 등을 도왔으며 오는 4월까지 5차례 더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한 동화세상에듀코 코치는 “개인적으로 봉사활동에 관심이 많아, 여러 봉사활동을 해오고 있었지만, 개인이 하기 에는 쉽지 않은 부분이 있었다”면서 “회사의 지원을 통해 팀원들과 함께하며, 평소 자주 방문하던 전시관으로 참여해 도움을 줄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한편 바인그룹은 청소년 자기성장 프로그램 ‘위캔두’ 등 청소년의 자기성장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해피투게더 봉사단’은 쌀, 김장나눔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꾸준한 상생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