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치아보험, 얼굴 부위 보장 확대 상품 선봬
현대해상 치아보험, 얼굴 부위 보장 확대 상품 선봬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2.04.04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현대해상이 기존 치아보험을 업그레이드하고 얼굴 부위까지 보장을 확대하는 상품을 선보인다. 현대해상은 ‘밝게웃는얼굴치아보험’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현대해상이 ‘밝게웃는얼굴치아보험’을 출시한다.(사진=현대해상)
현대해상이 ‘밝게웃는얼굴치아보험’을 출시한다.(사진=현대해상)

이번 신상품은 치과 치료의 원인이 되는 질환의 범위를 확대했다. 현대해상은 주로 치아우식(충치)과 치주 질환을 원인으로 한 치료만 보상하는 기존 상품들과는 달리, 자연적인 치아 마모나 파절 등의 치과 질환을 원인으로 하는 치료도 보상해 보장 공백을 최소화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치과치료 항목 중 가장 고액의 치료비가 발생하는 임플란트치료에 대한 보장을 강화했다. 임플란트 1개당 최고 150만원까지 보상하며 치아보철치료, 임플란트치료 등 다양한 담보를 추가했다.

또 3년간 매년 10만원씩 보상하는 ‘임플란트 관리비용’ 담보를 신설했다. 임플란트 실패를 대비해 ‘재식립임플란트’및 ‘재식립임플란트치조골이식술’ 담보도 추가, 사후 관리와 재치료까지 확대했다.

여기에 심미적으로 중요하고 정교한 치료가 필요한 앞니·송곳니에 대해서도 추가로 보상하는 담보를 신설했다. 크라운치료 10만원, 충전치료 5만원을 추가로 보상하는 담보를 신설했고 스케일링, 치주질환, 치아발치 등 가벼운 치료도 보장한다.

‘밝게웃는얼굴치아보험’은 15세부터 70세까지 가입 가능하고, 보험기간은 5/10/15/20년만기 갱신형으로 운영하며, 최대 8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현대해상 관계자는 “앞으로도 중증질환은 물론 백세시대에 걸맞게 생활의 질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보험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