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인천 부평구지회, 경로당회장 등록증 교부 및 우수경로당 표창 수여식
대한노인회 인천 부평구지회, 경로당회장 등록증 교부 및 우수경로당 표창 수여식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04.06 0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평구지회가 경로당 회장 등록증 및 우수경로당 표창수여식을 개최했다.
부평구지회가 경로당회장 등록증 및 우수 경로당 표창 수여식을 개최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인천 부평구지회(지회장 윤성순)는 3월 30일 5층 대강당에서 경로당회장 등록증 및 우수 경로당 표창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윤성순 지회장은 새로 임명된 회장들에게 등록증을 전달하며 “회원 늘리기와 원활한 경로당 조직 운영, 회계의 투명성을 확보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부평구지회 관내 삼산타운6단지아파트경로당(회장 배영우)은 인천연합회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아 우수 경로당에 선정되어 표창을 받았다. 

배영우 경로당회장은 “경로당 운영은 투명해야 된다”며 금전출납부, 지출결의서 등 전월사용 내역까지 다 정리하여 회원들에게 공개하고, 회의 결과도 회의록에 항상 기록하여 남겨 놓고 있다. 

특히, 2005년부터 경로당에서 생산되는 모든 서류와 각종 회계 자료를 철저히 관리하고, 회원들과 모든것을 공평하게 나누어 회원들과의 화합이 잘 이루어질 수 있도록 부단히 노력하고 있다. 

지회 관계자는 삼산타운6단지 아파트 경로당에 대해 “평가도 중요하지만 평소에 잘 운영해 왔고, 회원들을 지극히 챙겨 타 경로당에 귀감이 되는 경로당 중 한 곳”이라며 “경로당 회계 관리도 철저히 되고 있으며 회원들의 친밀도가 높아 경로당 행사나 지회 행사에도 적극적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