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2022년 대한노인회 노인복지대상 수상
고양시, 2022년 대한노인회 노인복지대상 수상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04.13 0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시 일산서구지회가 ‘대한노인회 2022년 기초자치단체분야 노인복지대상’ 전수식을 가졌다.
고양시 일산서구지회는 ‘대한노인회 2022년 기초자치단체분야 노인복지대상’ 전달식을 가졌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지회(지회장 이세화)는 4월 8일 ‘2022년 대한노인회 노인복지대상’ 전달식을 가졌다.

행사에는 이재준 고양시장, 장도영 덕양구지회장, 정순현 일산동구지회장, 이세화 일산서구지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이세화 지회장은 대표로 인사말을 통해 “그동안의 고양시 노인복지 정책에 대하여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고양시는 그동안 전국의 어느 시·군보다 풍족한 노인지회장 업무추진비를 지급하고 있으며, 경로당회장 등에 활동비로 실버보안관 활동비를 지급하고 있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고양시는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 속에서도 경로당 운영비를 지속적으로 지급하는 등 노인 관련 예산은 단1원도 삭감 없이 전액 노인을 위하여 집행하며, 평소 노인 복지를 위한 정책에 심혈을 기울여온 공로가 인정되어 노인복지대상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됐다. 
 
이재준 시장은 “상을 받으니 감개무량하다”며 “앞으로도 경로당 활성화와 보다 다양한 노인복지에 대하여 관심을  갖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