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디지털명세서 전환 이벤트 진행…이용 고객 2천만명 돌파
KT, 디지털명세서 전환 이벤트 진행…이용 고객 2천만명 돌파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4.12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탄소배출 5,400톤 감소…18만7000 그루 나무 심은 효과
‘KT 디지털명세서와 함께 Green 세상’ 이벤트 홍보 이미지
‘KT 디지털명세서와 함께 Green 세상’ 이벤트 홍보 이미지

우편명세서 제작·배송 과정서 발생 자원절감…탄소배출 감소 기여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KT 디지털명세서 이용 고객이 2천만명을 돌파했다. 그 일환으로 KT는 ‘KT 디지털명세서와 함께 Green 세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KT는 우편명세서 제작 및 배송 과정에서 발생하는 자원을 절감하고 탄소 배출 감소에 기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12일 밝혔다. 

우편명세서를 이용하고 있는 KT 고객은 5월 13일까지 디지털 명세서(모바일명세서, 이메일명세서, 스마트명세서, 웹명세서, 모바일통지명세서)로 전환하고 KT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KT는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에어로타워 공기청정팬(3명),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5명), 캉골 에코백(30명), 러쉬 기프트 세트(100명)을 선물한다.. 당첨되지 못한 고객을 위한 스타벅스 커피쿠폰(500명)도 준비됐다.

KT 박효일 상무(고객경험혁신본부장)는 “KT는 현재와 미래세대를 위한 지구의 환경 보전에 앞장서고, 사회적 책임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면서 “누구나 일상 속에서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차별화된 ESG활동을 실천하고 확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KT는 지난 10년간 디지털명세서를 이용해 탄소배출 5,400톤의 감소 약 18만7000 그루의 나무를 심은 효과를 거두는 등 환경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