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수원시 팔달구지회, 노인복지 유공자 표창장 수여식
대한노인회 경기 수원시 팔달구지회, 노인복지 유공자 표창장 수여식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04.17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시 팔달구지회가 노인복지와 경로당활 성화를 위해 힘쓴 유공자 시상식을 개최했다.
노인복지와 경로당활성화를 위해 힘쓴 유공자에 표창장 수여식에서 기념촬영하고있다. 사진 왼쪽에서 세번째가 이병학 지회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수원시 팔달구지회(지회장 이병학)는 4월 12일 지회 대강당에서 김현광 팔달구청장이 참석한 가운데 노인복지와 경로당활성화를 위해 힘쓴 유공자 18명에 대한 표창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표창장을 지난 2월 정기총회시 수여할 계획이었으나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서면으로 총회를 개최하여, 이날 별도의 수여식을 마련하여 18명의 수상자에게 전달했다.

수여식에서는 지난 8년간 노인대학을 열과 성으로 이끌어주신 이기준 노인대학장에 대한 이병학 지회장의 감사패 전달도 함께 진행했다. 

수상자는 노인복지와 경로당 발전을 위해 힘쓰신 전·현직 경로당 회장들을 대상으로 한 수원시장상(1), 구청장상(1)을 비롯해 모범 회장들에 대한 지회장상 및 자문위원장 상 등 총 18명에게 표창장을 전달했다.

이날 이병학 지회장은 “코로나19로 힘든 가운데에도 열심히 봉사해주신 경로당 회장님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현광 구청장은 “하루 빨리 경로당이 재개되어 어르신들께서 경로당에서 여가프로그램도 즐기시고, 편안한 노후생활을 하실 수 있는 날이 오기를 기대한다”며 “무엇보다 건강관리에 최선을 다해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