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강원연합회, 실버토크쇼 ‘풀어보는 인생여행’ 녹화
대한노인회 강원연합회, 실버토크쇼 ‘풀어보는 인생여행’ 녹화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04.19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연합회 실버토크쇼 ‘풀어보는 인생여행’ 녹화를 진행했다.
강원연합회 실버토크쇼 ‘풀어보는 인생여행’ 녹화를 진행했다. 사진 앞줄왼쪽부터 유종우 지회장, 최승민 지회장, 이건실 연합회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강원연합회(회장 이건실)는 4월 19일 강원시청자미디어센터 스튜디오에서 실버토크쇼 ‘풀어보는 인생여행’ 을 주제로 강원연합회 및 지회편의 첫 녹화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녹화에는 이건실 강원연합회장, 유종우 원주시지회장, 최승민 춘천시지회장이 참석해 지회장 당선이야기 및 공약사항, 지회 활동 업적 등을 다루고, 인생에서 행복했던 시절 추억의 사진을 보며 회상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참석자들은 인생회고 중 이건실 연합회장의 춘천고등학교 하키부 선수 양성 시절 3연속 전국대회 우승을 한 신바람 났던 추억, 최승민 지회장의 KBS방송국에 다니던 젊은 시절 연탄가스로 잃을 뻔한 직원의 생명을 구했던 이야기와 유종우 지회장의 의원 보좌관 시절 의전에 얽힌 에피소드 등을 이야기하며 추억의 시간을 가졌다. 

첫 녹화인 만큼 다소 긴장된 분위기였으나, 녹화 후반 영상편지 보내기에서 세분 회장님 모두 배우자에게 고마움과 사랑의 영상 메시지를 보내 감동을 자아냈다. 

다음 녹화는 5월 3일에 진행될 예정으로 삼척, 홍천, 횡성 지회장이 참석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