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초아로운 오호라’ 신규 콘텐츠 론칭
CJ온스타일 ‘초아로운 오호라’ 신규 콘텐츠 론칭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2.05.02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CJ온스타일이 상품 경쟁력 뿐 아니라 독보적인 라이브커머스 방송으로 협력사와 고객 만족도 모두 충족시킨다. CJ온스타일은 신규 콘텐츠 커머스 프로그램 <초아로운 오호라>를 라이브커머스 채널에서 오는 2일 첫 방송한다고 밝혔다. 이날 셀프 네일 브랜드 ‘오호라’ <초아 에디션>을 독점 판매할 예정이다. 제품 개발 과정 및 사용 방법을 담은 디지털 콘텐츠는 카카오TV와 초아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커머스 방송 전에 공개한다.

CJ온스타일이 신규 콘텐츠 커머스 프로그램 '초아로운 오호라'를 라이브커머스 채널에서 오는 2일 첫 방송한다.(사진제공=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이 신규 콘텐츠 커머스 프로그램 '초아로운 오호라'를 라이브커머스 채널에서 오는 2일 첫 방송한다.(사진제공=CJ온스타일)

올해 CJ온스타일은 고객과 협력사의 전폭적인 호응이 이어지고 있는 콘텐츠 커머스를 올해 본격 확대하고 있다. 인포테인먼트 콘텐츠를 통해 고객은 충분한 제품 정보를 얻을 수 있고, 협력사는 콘텐츠와 라방을 연계해 브랜드 홍보 효과를 높일 수 있다.

이번 <초아로운 오호라>는 CJ온스타일 라이브커머스의 전문성을 인정한 ‘카카오’와 ‘오호라’의 제안으로 성사됐다. <브티나는 생활> 등 기존 CJ온스타일 디지털 콘텐츠 커머스는 CJ ENM 엔터테인먼트/커머스 양 부문의 협업으로 제작됐으나 <초아로운 오호라>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콘텐츠 제작을, CJ온스타일이 라이브커머스를 담당하는 방식이다.

<초아로운 오호라> 콘텐츠는 카카오TV와 초아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송 전에 공개될 예정이다. 40만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이자 패션/뷰티 분야에서 감각을 보유한 ‘초아’가 직접 출연하는 리얼리티형식의 콘텐츠다. CJ온스타일에서 판매할 예정인 셀프 네일 브랜드 ‘오호라’ <초아 에디션> 개발 전 과정을 담았다. 초아가 상품 콘셉트/디자인 회의/샘플 테스트 외에 고객 이벤트 준비에까지 나서는 모습을 이 콘텐츠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CJ온스타일은 신규 콘텐츠 커머스 <초아로운 오호라>를 통해 라이브커머스 방송 제작과 상품 운영의 독보적인 경쟁력을 인정받았다”라면서 “앞으로도 CJ온스타일은 오랜 기간 다져온 유통/방송 분야 강점을 통해 협력사와 고객의 만족도를 모두 높이는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제작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