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야구장 ‘스폰서 데이’ 진행
동아오츠카, 야구장 ‘스폰서 데이’ 진행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2.05.04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카리스웨트 스포츠 마케팅 강화”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가 3년 만에 프로야구 팬들과 현장에서 만났다. 동아오츠카는 지난 3일 열린 KIA 타이거즈와 키움 히어로즈 경기에 프로야구 팬들을 대상으로 ‘스폰서 데이’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동아오츠카가 지난 3일 열린 KIA 타이거즈와 키움 히어로즈 경기에 프로야구 팬들을 대상으로 ‘스폰서 데이’를 진행했다.(사진제공=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가 지난 3일 열린 KIA 타이거즈와 키움 히어로즈 경기에 프로야구 팬들을 대상으로 ‘스폰서 데이’를 진행했다.(사진제공=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는 이날 경기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해 시구∙시타 이벤트, 포카리스웨트 전광판 퀴즈 이벤트, 수분충전댄스타임, 현장 프로모션 등을 진행했다. 시구와 시타에는 동아오츠카 소비자 가족의 아들과 아버지가 참여해, 아버지가 아들의 꿈을 응원한다는 포카리스웨트 브랜드 메시지를 담았다.

또한 포카리스웨트 전광판 퀴즈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 당첨자에게 포카리스웨트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프로야구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포카리스웨트는 한국야구위원회(KBO), 한국배구연맹(KOVO), 한국농구연맹(KBL), 한국여자농구연맹(WKBL) 등 프로스포츠 공식음료로 활동 중이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엔데믹 기대감에 따른 프로야구 팬들의 열기가 이번 포카리스웨트 스폰서 데이 현장을 가득 메웠다”며 “취식과 육성응원 등이 재개된 만큼 포카리스웨트는 그 동안 억눌려왔던 야구 팬들과의 현장 소통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