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맞춤형 헬스케어 강화
현대해상,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맞춤형 헬스케어 강화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2.05.04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현대해상이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맞춤형 헬스케어서비스를 대폭 강화한다. 현대해상은 보험 가입고객 대상으로 제공하던 건강관리 프로그램인 ‘메디케어 서비스’를 확대 개편했다고 4일 밝혔다.

현대해상이 보험 가입고객 대상으로 제공하던 건강관리 프로그램인 ‘메디케어 서비스’를 확대 개편했다.(사진제공=현대해상)
현대해상이 보험 가입고객 대상으로 제공하던 건강관리 프로그램인 ‘메디케어 서비스’를 확대 개편했다.(사진제공=현대해상)

메디케어 서비스는 건강관리부터 진료예약, 간호사 동행 및 치료지원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이번 개편을 통해 더욱 다양하고 폭 넓게 그 범위를 확대했다. 신설된 ‘이른둥이 육아 케어’ 는 최근 고령 임신과 난임시술 등 사회 환경적 요인에 의해 늘어난 이른둥이를 위한 맞춤형 서비스다. 응급상황 대처 및 건강관리 등 전문 육아 케어 정보 제공과 함께 필요 시 전담 간호사가 직접 가정 방문하여 육아를 위한 교육을 지원한다.

또한 어린이 보험 고객의 전문의료진 건강 상담 서비스 운영 시간을 365일 24시간으로 확대해 야간, 주말 및 공휴일을 포함해 언제든 전문의료진과 직접 건강 상담이 가능하도록 개편했다.

이외에도 중대 질환 발생시 ‘간호사 병원동행’ 외 ‘건강식 딜리버리’ 서비스도 새롭게 선보였다. 저당 식단, 장수 식단, 당뇨 식단 등 고객이 선택한 질병 회복용 식단을 가정으로 배송 받을 수 있고, 중대질환으로 입∙퇴원 시 편리한 이동을 돕는 ‘차량 에스코트’ 서비스도 제공한다.

현대해상 관계자는 “개편된 메디케어 서비스를 통해 질병 예방 및 치료 지원으로 고객과 고객 가족 모두가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