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전국 신임 지회장 간담회열어
대한노인회, 전국 신임 지회장 간담회열어
  • 조종도
  • 승인 2022.05.06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평 청심국제청소년수련원서… ‘협의회’ 결성도
경기 가평군에서 열린 신임 지회장 간담회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 가평군에서 열린 신임 지회장 간담회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한노인회(회장 김호일)는 지난 4월 25일 경기 가평군에 있는 청심국제청소년수련원에서 전국 신임 지회장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중앙회에서 김호일 회장을 비롯하여 이현우 선임이사, 김국선 노인지원재단 상임이사 등이 참석했으며 전국에서 26명의 지회장이 자리를 함께 했다.

김호일 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전국 각처에서 연수에 참석해 주신 신임 지회장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면서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으셨을 텐데 모두 건강한 모습을 보게 돼서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신임 지회장들은 이날 행사를 기념해 ‘4.25 지회장 협의회’를 결성하고 이영길 대구 중구지회장을 회장으로, 한성율 제주 서귀포시지회장을 총무로 추대하고, 각 시도별 부회장도 선출했다.

◆간담회 참석 신임 지회장 명단
▷박수안 부산 동구지회장 ▷윤덕봉 부산 북구지회장 ▷김영주 금정구지회장 ▷이영길 대구 중구지회장 ▷이원윤 대구 동구지회장 ▷윤진 대구 서구지회장 ▷윤영현 달성군지회장 ▷이종원 인천 미추홀구지회장 ▷김동인 인천 남동구지회장 ▷이진수 강원 태백시지회장 ▷전성택 횡성군지회장 ▷임길호 철원군지회장 ▷최동수 충북 제천시지회장 ▷이영문 충남 당진시지회장 ▷전석호 청양군지회장 ▷구동수 전북 진안군지회장 ▷심정섭 전남 곡성군지회장 ▷황호용 강진군지회장 ▷임규성 완도군지회장 ▷임의도 경북 칠곡군지회장 ▷황윤성 청도군지회장 ▷이태현 예천군지회장 ▷안철환 봉화군지회장 ▷이학동 함안군지회장 ▷노영태 하동군지회장 ▷한성율 제주 서귀포시지회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