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연합회, 제8대 송영복 회장 취임식
광주연합회, 제8대 송영복 회장 취임식
  • 김용환 기자
  • 승인 2009.04.10 10:43
  • 호수 16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연합회, 제8대 송영복 회장 취임식
광주연합회(회장 송영복)는 4월 1일 연합회 대회의실에서 시청 관계자를 비롯해 5개 지회장, 연합회 임직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8대 송영복 회장 취임식을 거행했다.



전북연합회, 사무국장 회의 및 취업지원센터장 회의
전북연합회(회장 오길영)는 4월 1일 전문 자원봉사센터 운영 및 노인일자리사업 협의를 위해 사무국장 및 취업지원센터장 회의를 개최했다.



전남연합회, 노인지도자대학 입학식
전남연합회(회장 조성호)는 3월 31일 연합회 1층 대강당에서 내빈과 입학생 52명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합회 부설 노인지도자대학 입학식을 개최했다.
이날 조성호 연합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오늘 자기 자신이 부모를 소외시키면 내일은 자기 자신이 자식들에게 소외 당할 것”이라며 가정교육과 경로효친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또한 이날 이 진 전라남도 노인복지과장이 ‘고령사회 노인복지 시책 추진방향’이라는 제목으로 특강을 했다.

나주시지회, ‘어린이유괴·성범죄추방’ 캠페인
전남 나주시지회(회장 한두현)는 3월 19일 나주경찰서 및 나주교육청 등 민관합동으로 ‘어린이유괴· 성범죄추방’ 캠페인을 벌였다.
이날 캠페인에는 ‘우리 아이 보호단’을 비롯해 유관기관, 지회 임직원 등 150여명이 참가해 시민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우리 아이 보호단’이 나서서 적극적으로 활동함에 따라 어린이 범죄 없이 안심할 수 있는 나주시가 될 것으로 시민들은 기대하고 있다.


전주시지회, 노인대학 입학식
전북 전주시지회(지회장 오경남) 부설 노인대학 제8회 입학식이 최근 지회 1층 강당에서 내빈과 입학생 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히 거행됐다.
신현구 노인대학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 입학하는 어르신들은 과거 어려운 가정에서 대들보가 되어 좋은 가정을 만들고 사회에 공헌했다”며 “앞으로 더욱 좋은 일을 많이 해 존경받는 참된 어르신의 표상이 돼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