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인천 옹진군지회, 도서지역 경로당에 우리 쌀 730kg 후원 받아
대한노인회 인천 옹진군지회, 도서지역 경로당에 우리 쌀 730kg 후원 받아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05.16 0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옹진군지회가 농협인천옹진군지부에서 우리 쌀을 전달 받았다.
옹진군지회가 농협인천옹진군지부에서 우리 쌀을 전달받았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인천 옹진군지회(지회장 임승일)는 5월 12일 인천옹진농협 영흥지점에서 농협인천옹진군지부(지부장 손승기)로부터 우리 쌀 730kg(10kg, 73포)를 전달받았다.

이날 행사에는 임승일 지회장, 손승기 농협옹진군지부장, 임정일 영흥면분회장, 노인회 임원 등이 참석했다.

전달된 쌀은 농협인천옹진군지부가 경영평가 우수사무소로 선정되어 받은 포상금과 직원들이 매달 급여에서 십시일반 모은 성금으로 마련한 것으로 가정의 달을 맞아 도서지역 경로당에 전달된다. 

행사 후 지회는 옹진군 관내 경로당 73개소에 후원받은 쌀 한 포씩(10kg)을 배부했다.

손승기 지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그 누구보다 힘드셨을 도서지역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녕을 기원하며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임승일 지회장은 “이번 후원물품이 코로나19 장기화로 몸과 마음이 지친 어르신들에게 큰 힘이 됐다” 며 “어르신을 위해 고마운 마음을 전해준 농협인천옹진군지부에 감사드리며, 따뜻한 마음을 경로당에 잘 전달하겠다” 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