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인천 남동구지회, 경로당 회원 및 최고령 어르신 어버이날 행사
대한노인회 인천 남동구지회, 경로당 회원 및 최고령 어르신 어버이날 행사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05.16 2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동구지회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경로당 회원 및 최고령 어르신을 위한 행사를 진행했다.
남동구지회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경로당 회원 및 최고령 어르신을 위한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 왼쪽부터 대구월 이용복 경로당 회장, 최고령자 한남순 어르신, 추순임 어르신, 이은영 사무국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인천 남동구지회(지회장 김동인)는 어버이날을 기념해 감사의 마음으로 어르신들을 위한 작은 행사를 마련하였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 19로 지친 어르신들을 조금이나마 위로하고 경로당 내 최고령의 어르신들에게 사랑과 공경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5월 3일~13일 이은영 사무국장과 경로당 여가문화 담당자들이 경로당을 방문해 꽃바구니와 쌀과자를 전달했다. 

경로당 회장님과 최고령 어르신은 매우 좋아하셨으며, 오랜만에 경로당 분위기가 활기차고 어르신들의 얼굴에 봄꽃이 피었던 따뜻한 시간이었다. 

구월아시아드 선수촌1단지 안순봉 최고령 어르신은 휠체어를 탄 불편한 몸이지만 방문을 너무 반갑게 맞아주셨고, 경로당 회장님을 대표해서 대구월의 이용복 회장님이 이번 어버이날 행사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셨다.

김동인 지회장은 “코로나19 유행이 안정세에 접어들면서 어르신들을 직접 찾아 뵙고 지역 내 경로당 어르신들의 호응 속에 함께 할 수 있었던 즐겁고 행복했던 뜻깊은 행사였다”며 “건강하고 행복한 노년을 위해 다양한 여가문화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