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안양시 동안구지회, 제50회 어버이날 기념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대한노인회 경기 안양시 동안구지회, 제50회 어버이날 기념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05.15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 안양시 동안구지회가 ‘제50회 어버이날카네이션 달아드리기 행사‘를 진행했다.
안양시 동안구지회가 ‘제50회 어버이날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행사‘를 진행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안양시 동안구지회(지회장 임헌우)는 어버이날을 맞아 5월 10일 ‘제50회 어버이날카네이션 달아드리기‘를 진행했다. 

4월 18일부터 노인여가복지시설 운영이 재개됨에 따라 어르신들의 건강회복과 우울감 해소 등을 위해 진행된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한 소집인원 제한으로 평생교육원 광장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는 2022년 노인일자리사업 참여자와 경로당 회장을 초청, 650여 명의 어르신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일일이 카네이션을 달아드렸으며, 안양 국제로타리클럽 3750지구에서는 카네이션과 함께 떡·과자 등의 간식을 지원했다. 
 
임헌우 지회장은 “혹시 코로나로 지친 분들이 계시다면 오늘이 몸과 마음이 함께 회복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자주 마련하도록 지회가 노력하겠다. 이 자리에 있는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며, 모범적이고 솔선수범하는 노인의 자세도 잊지 말자“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