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뉴발란스, ‘그레이러스트’ 캠페인 성료
이랜드 뉴발란스, ‘그레이러스트’ 캠페인 성료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5.16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으로 남기진 못한 참가자의 소중한 기억 그림으로 남겨
이랜드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그레이데이를 맞아 ‘그레이러스트’ 캠페인을 성료했다.
이랜드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그레이데이를 맞아 ‘그레이러스트’ 캠페인을 성료했다.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이랜드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그레이데이를 맞이해 진행한 마련한 ‘그레이러스트(GREY+ILLUSTRATION)’ 캠페인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뉴발란스의 그레이데이(Grey Day)는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를 주제로 매년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 캠페인이다.

이랜드는 올해로 5번째를 맞는 행사에서 소중한 추억을 일러스트로 소환하자는 취지로 마련한 ‘그레이러스트’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그레이러스트는 미처 사진으로 남기지 못한 추억을 8명의 신진 일러스트레이터 작가가 직접 그려 회상할 수 있게 해주는 프로젝트다.

뉴발란스는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LG 유플러스의 MZ 소통 플랫폼 ‘일상비일상의틈’을 통해 사연을 받았다. 당첨된 참가자들은 지난 14일 일상비일상의틈에서 진행된 그레이데이 행사에서 사연 드로잉과 뉴발란스 그레이 제품 지원, 그레이 데이 행사 초청 등의 혜택을 받았다.

참가자들은 △캠페인 영상 시사회 △기념촬영 △가수 빽가와 웹매거진 STREET FOOT이 함께 ‘참가자의 사연’을 주제로 그린 8점의 작품을 감상하고 자신의 스토리텔링을 나눴다.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는 9년간의 연애시절, 아빠와 기타의 추억, 엄마, 대학 입시 준비, 반려견과의 이야기 등 사진으로 남기진 못했지만 마음속에 남아있던 참가자들의 소중한 기억을 그림으로 남기는 프로그램을 구성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