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 탁구단 보람할렐루야, 재능기부로 후배 꿈나무 격려
보람상조 탁구단 보람할렐루야, 재능기부로 후배 꿈나무 격려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5.19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치 및 선수단 직접 참여…1대1 맞춤 강습 및 질의응답 가져
보람할렐루야 코치 및 선수단과 보람초 탁구부 선수 및 관계자들이 지난 16일 기념촬영 모습.(사진=보람그룹)
보람할렐루야 코치 및 선수단과 보람초 탁구부 선수 및 관계자들이 지난 16일 기념촬영 모습.(사진=보람그룹)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보람상조 실업탁구단 ‘보람할렐루야’가 초등학교 탁구부를 방문해 후배 꿈나무들을 도우며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보람할렐루야 서현덕 코치와 5명의 선수단은 지난 16일 세종특별자치시에 위치한 보람초등학교 탁구부 선수 6명을 직접 만나 1대1 맞춤형 강습 및 질의응답, 탁구용품 증정 등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보람초등학교 탁구부는 지난 2018년, ‘제3회 세종시탁구협회장기대회 단체전 우승’을 거머쥘 정도로 지역 내에서 수준급 기량을 뽐내는 팀이다. 보람초 탁구부 선수들은 이번 강습 이후 보람할렐루야 선배들처럼 멋진 선수가 될 것을 다짐했다. 

유재엽 보람초 탁구부 코치는 “프로 선수들의 강습을 통해 아이들이 새로운 미래를 꿈꿀 수 있게 됐다”며 “재능기부 자리를 마련해준 보람상조와 보람할렐루야에 감사하다”고 밝혔다. 

서현덕 코치는 “국내 초등학교 탁구부 환경이 좋지 않은 상황임에도 어린 선수들이 열정적으로 임하는 모습에 감동했다”며 “앞으로도 보람상조의 나눔 정신을 이어 받아 재능기부 활동을 지속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보람그룹 최철홍 회장은 “탁구 꿈나무들을 지속적으로 후원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보람할렐루야는 우수한 성적을 위해 노력하면서 대한민국 탁구를 이끌어갈 유망주들을 돕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