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제페토와 콜라보 '메타버스' 입성
빙그레, 제페토와 콜라보 '메타버스' 입성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05.20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빙그레X슬라임 파티' (사진=네이버제트)
'빙그레X슬라임 파티' (사진=네이버제트)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빙그레가 메타버스 플랫폼에 입성한다. 빙그레는 네이버가 운영하는 제페토와 최초의 게임형 콜라보레이션 ‘빙그레X슬라임 파티’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빙그레는 제페토의 인기 미니게임 맵 중 하나인 ‘슬라임 파티’에 빙그레가 3개월간 단독 입점해, 가상공간에서도 빙그레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맵 내에는 바나나맛우유, 요플레, 슈퍼콘, 꽃게랑 등 3D 디자인이 적용된 빙그레 제품이 배치돼 있고, 이용자들은 제품을 수집해 슬라임 크기를 키우고 게임 포인트 쌓기가 가능하다.

빙그레는 캐릭터를 치장할 수 있는 빙그레 코디 아이템을 게임 참여 리워드 형태로도 제공한다.  빙그레 코디 아이템은 빙그레우스 캐릭터 코스튬 5종, 바나나맛우유 모자, 메로나 광선검, 붕어싸만코 모자 등 총 20종이다.

이 외에도 이용자들은 ‘빙그레X슬라임 파티’ 기간에만 제공되는 빙그레 코인을 획득해 슬라임을 빠르게 키울 수 있는 한정판 빙그레 펫을 만나볼 수 있다. 빙그레 펫은 빙그레우스, 따옴, 붕어싸만코, 바나나맛우유를 캐릭터화한 총 4종이 준비됐다.

빙그레 관계자는 “MZ세대의 놀이터인 제페토에 빙그레를 담은 가상공간을 구축한다”며 “메타버스를 통해 젊은 층과 친근하게 소통하고 새롭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콜라보를 기획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