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올 어바웃 맨즈케어’ 기획전 진행…최신 뷰티 트렌드 제안
쿠팡, ‘올 어바웃 맨즈케어’ 기획전 진행…최신 뷰티 트렌드 제안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05.23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 맨즈케어관 론칭 기념 '올 어바웃 맨즈케어' 기획전 진행 (사진=쿠팡)
맨즈케어관 론칭 기념 '올 어바웃 맨즈케어' 기획전 진행 (사진=쿠팡)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쿠팡이 맨즈케어관을 론칭을 기념해 ‘올 어바웃 맨즈케어’ 기획전을 진행한다. 쿠팡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남성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입점 업체는 미프, 닥터지, 다슈, 그라펜, AHC 등 쿠팡 남성 고객이 선호하는 코스메틱 브랜드들로 구성됐다. 쿠팡은 맨즈케어관을 새롭게 구성하면서 쿠팡 뷰티 데이터랩이 추천하는 카테고리로 다양한 제품군을 구성했다고 밝혔다. 

이에 남성 고객의 니즈에 맞게 스킨케어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과 세정력이 강한 폼클렌징 제품, 또 간단한 메이크업 도구와 야외에서도 쉽게 자기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들이 판매된다.

쿠팡은 와우 회원인 경우 멘즈케어관 론칭 프로모션 기간 동안 2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할인 쿠폰을 추가 다운받아 특별한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쿠팡 관계자는 “최근 자기관리에 힘쓰는 남성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쿠팡 뷰티 데이터랩으로 분석한 제품군으로 구성한 맨즈케어관을 론칭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엄선한 제품으로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