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개인 맞춤 수면 컨설팅 ‘슬립케어 서비스’ 출시
코웨이, 개인 맞춤 수면 컨설팅 ‘슬립케어 서비스’ 출시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5.23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케어 닥터가 고객의 수면환경을 진단하고 있다. (사진=코웨이)
홈케어 닥터가 고객의 수면환경을 진단하고 있다. (사진=코웨이)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코웨이가 개인에 최적화된 맞춤 수면 컨설팅 서비스 ‘슬립케어 서비스’를 선보인다. 코웨이는 슬립케어 서비스는 전문적인 컨설팅을 통해 부적절한 수면 환경, 수면 습관과 자세로 숙면을 방해 받는 고객들이 수면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기획됐다고 23일 밝혔다. 서비스는 매트리스 렌탈 시 제공되는 ‘코웨이 매트리스 케어서비스’에 추가 서비스로 제공된다.

이 서비스는 코웨이 홈케어 닥터가 고객 집에 방문해 수면 환경, 수면 습관, 매트리스 상태 등을 두루 체크한 뒤 수면 유형을 진단하고 유형별 숙면 가이드와 수면 환경 컨설팅을 진행한다. 또한 현재 고객이 사용하고 있는 매트리스의 경도, 마모도, 오염도 등을 진단해 고객 체형과 숙면 유형에 딱 맞는 매트리스 제품도 추천한다.

코웨이는 이 서비스는 코웨이와 한국표준과학연구원 책임연구원 역임 박세진 공학박사가 공동 개발한 전문적인 컨설팅북을 바탕으로 고객 수면 환경을 진단한다는 점에서 차별화된다고 설명했다. 또한 코웨이는 홈케어 닥터의 수면환경관리사 자격증 취득을 장려하고 있으며 현재 홈케어 닥터의 자격증 보유율은 약 70%로 점차 자격증 취득을 늘려 나갈 방침이다.

코웨이 관계자는 “이번 슬립케어 서비스 출시로 전문적인 수면 컨설팅을 통해 고객 수면의 질을 한층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