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여름철 육아용품 총망라 ‘‘온택트 베이비페어’ 개최
쿠팡, 여름철 육아용품 총망라 ‘‘온택트 베이비페어’ 개최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05.24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철 육아용품 한데 모인 '온택트 베이비페어' 개최 (사진=쿠팡)
여름철 육아용품 한데 모인 '온택트 베이비페어' 개최 (사진=쿠팡)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쿠팡이 여름 휴가 시즌에 대비할 필수 육아용품을 모은 ‘온택트(On:tact)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 쿠팡은 온택트 베이비페어를 통해 계절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24일 밝혔다.

행사는 오는 6월 5일까지 진행된다. 행사에서는 월요일과 금요일을 기점으로 네 차례에 걸쳐 매 차수마다 엄선된 새로운 제품들을 한정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3만원 이상 구매 시 4천원, 6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상당의 구매 금액대별 할인쿠폰도 제공된다.

참여하는 브랜드로는 베베쿡, 함소아, 비오비타, 편강율, 하기스, 세노비스 등이다. 이들의 대표 인기상품은 쿠팡이 마련한 ‘브랜드 관’에서 모아 볼 수 있다. 

더불어 쿠팡은 여름철 필수 상품을 모아 3개의 주요 테마관을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이에 자외선 차단제품, 휴가 제품, 여름나기 제품 등이 선보여진다. 이 밖에도 기저귀/물티슈, 분유/어린이식품, 수유용품 등 총 12개의 카테고리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이른 더위를 맞아 벌써부터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고객이 많을 것”이라며 “이번 베이비페어를 통해 휴가 준비는 물론,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마련한 계절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