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강원연합회, 실버토크쇼 인제·고성·양양군지회장편 녹화
대한노인회 강원연합회, 실버토크쇼 인제·고성·양양군지회장편 녹화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05.25 0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연합회가 18개 시·군 지회장편 녹화를 진행했다.
강원연합회가 18개 시·군 지회장편 녹화를 진행했다. 사진 앞줄 왼쪽부터 전용우 양양군지회장, 남기윤 고성군지회장, 이건실 연합회장, 김양준 인제군지회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강원연합회(회장 이건실)는 5월 24일 강원시청자미디어센터 스튜디오에서 실버토크쇼 ‘풀어보는 인생여행’ 18개 시·군 지회장편 녹화를 진행했다.

이날 녹화에는 김양준 인제군지회장, 남기윤 고성군지회장, 전용우 양양군지회장이 참석해 지회장으로서가 아닌 개인 자신의 인생을 풀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그중 추억의 사진을 보며 회상해 보는 시간과 인생에서 가장 잘한 일, 나에게 경로당이란 어떤 의미인지, 고마운 사람에게 영상 편지를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4월 1일 취임한 김양준 인제군지회장은 “오늘 함께 한 지회장님들 덕에 모두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이었다”며 “방송 경험 기회를 주어 고맙다”고 말했다.

녹화에 참여한 지회장들은 “지회 발전을 위해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이건실 연합회장은 강원시청자미디어센터를 방문해 지회장들의 인생스토리를 함께 듣고, “강원도 노인회를 위해 다 같이 소통하고 공감하자”고 말하며 “연합회장으로서 변화를 위한 보다 더 무거운 책임을 느낀다”고 말했다. 

다음 녹화는 5월 31일(화) 10시로 동해, 태백, 속초 지회장이 참석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