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식기세척기 6인용’ 신규 색상 추가 선봬
SK매직, ‘식기세척기 6인용’ 신규 색상 추가 선봬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05.25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두께 30% 줄인 초슬림형···화이트에 이어 아이보리 등 출시
초슬림 식기세척기 6인용 (사진=SK매직)
초슬림 식기세척기 6인용 (사진=SK매직)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SK매직이 지난달 선보인 초슬림 ‘식기세척기 6인용(모델명: DWA-2910, 화이트)’의 신규 색상 2종을 추가로 선보였다. SK매직은 제품의 아이보리, 미스티블루 색상 출시와 함께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오는 29일까지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SK매직은 초슬림 ‘식기세척기 6인용’이 주방 싱크대 상판 위에 올려놓고 사용할 수 있는 카운터탑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일반 제품 대비, 앞뒤 두께를 30% 이상 줄인 초슬림 사이즈로 크기는 줄었지만 내부 용량은 동급 모델 대비 최대 적재량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제품은 상/하단과 후면, 3개의 면에서 나온 총 27개의 고온의 세척수가 그릇 내부 깊숙한 곳까지 닦아주는 강력한 세척력을 특징으로 한다. 

SK매직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를 통해 신상위크와 라이브 쇼를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또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스토어찜, 소식알림 쿠폰 등 최대 10만원 상당의 적립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중 구매고객 전원은 20만원 상당의 ‘보랄 서큘레이터’ 사은품이 증정된다. 오는 29일 진행되는 ‘네이버 라이브 쇼’에서는 화이트, 아이보리, 미스티블루 총 3가지의 색상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