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호요버스 체크카드’ 출시
하나카드, ‘호요버스 체크카드’ 출시
  • 윤성재 기자
  • 승인 2022.05.26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4종의 테마 디자인 중 하나 선택 발급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하나카드가 글로벌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호요버스(HoYoverse)와의 제휴를 통해 국내 호요버스 팬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호요버스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업으로 호요버스가 서비스하는 게임의 플레이어와 커뮤니티 구성원들은 이달 26일부터 ‘붕괴3rd 달려라’, ‘원신 통통 폭탄’, ‘원신 슬라임랜드’, ‘미해결사건부 운명의 파트너’로 구성된 총 4종의 테마 디자인 중 하나를 선택해 체크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호요버스 체크카드는 ▲연회비가 없는 체크카드로 편의점, 베이커리, 커피, 대중교통 이용 시 5%가 하나머니로 적립되며, 적립한도는 월 최대 5천 하나머니이다. ▲체크카드 신청 고객 중 선착순 3만 명을 대상으로 본부보급카드, 원석, 미림칩 등 각 게임 별 주요 재화와 아이템이 담긴 리딤코드 3종을 모두 지급한다. 

카드를 발급받은 후 사용한 고객 선착순 3천명에게는 호요버스 게임 3종의 샤이닝 펄 카드가 담긴 한정판 굿즈를 제공한다. 또한 하나카드는 6월30일까지 호요버스 체크카드를 발급하는 전 고객에게 ‘하나머니APP’을 통해 CU편의점에서 이용가능한 기프티콘 5천원권을 제공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이번 호요버스 체크카드 출시로 원신과 같은 호요버스의 대표 게임과 게임 속 캐릭터를 사랑하는 플레이어 분들이 호요버스가 제공하는 기념 혜택과 하나카드의 생활서비스를 함께 누리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