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올 여름 다양한 해외여행 이벤트 진행
하나카드, 올 여름 다양한 해외여행 이벤트 진행
  • 윤성재 기자
  • 승인 2022.05.27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와이를 위한 여행’공동 캠페인도 실시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하나카드가 올 여름 다양한 해외여행 관련 이벤트를 마련했다. 하나카드는 하와이 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혜택을 담은 ‘2022년 첫 해외여행은 하와이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해외여행 관련 이벤트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첫 메가 이벤트’로 항공권, 호텔, 쇼핑은 물론 레저, 교통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 할 예정이다.

항공권 혜택으로 ▲하와이안항공은 하나카드 이용객 대상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로 인천-호놀룰루 및 하와이 이웃섬 구간 이코노미석 왕복 항공권 예매 시 최대 5%의 할인된 금액(유류세 별도)으로 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다. 이밖에도 100만/200만/300만원 이상 결제 시 선착순 50명 한정 3만/6만/9만원을 돌려주는 캐시백을 진행한다.

호텔 혜택도 다양하다. ▲아웃리거호텔앤리조트에서 최대 15% 할인 및 룸 업그레이드, 조식 1회 등 가능하며, ▲카할라호텔앤리조트에서는 3박 이상 이용 시 5% 추가할인 및 리조트 크레딧 $50을 증정한다. 

이밖에 하와이를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쇼핑 및 액티비티도 준비돼 있다. ▲현지에서 코스트코(COSTCO), 폴로팩토리스토어, 로스, 월마트, 노트스트롬, 타겟, macys, 니먼마커스, ABC, 세이프웨이 등 총 10개의 가맹점에서 20만/50만/10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5만/10만 하나머니 적립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하나카드 마케팅추진섹션 관계자는 “올 여름 바캉스를 해외로 준비하고 계시는 고객에게 큰 혜택을 드려야겠다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하와이에서의 멋지고 소중한 추억을 많이 만드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