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춘 26회
회춘 26회
  • 함문식 기자
  • 승인 2009.04.14 17:56
  • 호수 16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쓰채! 사실 죽은 내 아내는 원래 한의학을 전공한 여자였어, 자기가 한의원 개업을 하진 않았으나 대학 한의학과에 강의를 나가면서 논문인지 학생들에게 강의할려고 준비한 학습자료인지 작성한게 있는데 그 논문을 완전히 끝내지 못하고 세상을 떠난거지.”

“그래요? 금시 초문이네요 사모님이 한의학을 전공하셨다는 말씀은.”

“그게무슨 자랑도 아니구 그래서 묻어둔거지, 그런데 그여잔 유별스레 성의학에 대하여 그것도 오십대 후반 이후 남성에게도 갱년기가 있다면서 그 분야에 대하여 집중적으로 연구를 하더군.”

“예, 선생님 저도 간호학을 전공하면서 그런 말을 들었어요, 여성에게만 갱년기가 있는게 아니라 남성에게도 갱년기가 있다는….”

“죽은 마누라 이야기를 새삼 꺼내어 다소 면구스럽다만 그 사람의 논문 내용을 살펴보니 상당히 논리적이고 의학적으로도 일리가 있더라 이말이야.”

“선생님 그럼 사모님의 성생활 연구논문을 좀 보여주실수 있을까요?”

“아, 그야 어렵지않지, 그런데 어떤 부분에보면 좀 야한 면도 있어서….”

“아니 선생님 요즘 세상이 어떤 세상인데 성문화에 대해 야하고 점잖은게 어디있어요? 얌전한 강아지 부뚜막에 먼저 올라간대요….”

“하기야 요즘은 어린 중학생들도 자기네들끼리 모이면 별별 요상한 비디오도 보고 인터넷의 성인용 야한 영화장면도 마구 본다더라만….”

“그럼요 선생님….”

“그럼 내일 아침에 안방 서랍에 들어있는 그 논문을 갖고 나오지.”

다음날 장원장이 갖고 나온 원장부인이 남긴 ‘건전한 성생활’ 이라는 논문을 받아든 채 간호사는 처음부터 진지하게 읽어 내려가기 시작했다.

<성기능 강화법에 따른 운동요법>
여기서 말하는 성기능 운동법은 성생활에 관련된 모든 근육들을 집중적으로 단련시켜 좀더 쉽게 강한 오르가즘을 느낄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서로 능동적으로 임하여 부부 두 사람의 만족감을 증진시킬수 있도록 만드는 운동방법을 말한다. 이제는 어느 한쪽만 만족하는 성생활은 지양 되어야하며 부부 상호간 즐겁고 행복한 성생활이 아니면 안된다. 누가 말했던가 섹스는 즐거운 스포츠라고….

그러므로 여성도 속으로는 좋으면서 공연히 내숭떨면서 자기는 하기 싫은데 남편이 요구를 하니까 어쩔수없이 응한다는 그런 변명을 하지 말고 솔직히 “여보, 좋아요. 정말 당신 멋있어…. 젊을땐 못느꼈는데 나이들수록 당신이 잘해주니 너무 행복해요” 라고 한마디 해주면 그 남편은 가끔 변강쇠가 될 수도 있다.

요즘 많은 여성들은 남편의 사랑을 독차지 하려고 에어로빅이다 수영이다 등산이다, 조깅이다 하면서 비지땀을 흘린다.

물론 그런 것도 중요하지만 진정 남편의 뜨거운 사랑, 그리고 화끈한 테크닉을 원한다면 다음과 같은 실질적이고 효과있는 운동을 해야한다. 어느 제약회사의 카피라이터 선전문구처럼 ‘시원하게 한번 화끈하게 한번!’ 지금부터 소개되는 운동요법은 주로 여성들에 해당되지만 가능하면 남성들도 가끔 시도해 볼만한 운동이다.

역시 괄약근 운동인데 그게 그리 쉽진 않으나 어찌됐든 지구력을 가지고 노력하면 부부간의 성생활에 상당한 진척이 있을것이다. 여성의 이운동의 포인트는 질의 수축력을 높이는 것이며 그것을 용이하게 달성하기 위해 항문과 대퇴부 안쪽 근육들을 집중적으로 단련하는 것이다.

질입구의 근육은 바지니스무스(Vaginismus) 처럼 힘껏 조이긴 쉽지 않으나 항문을 자주 조여 항문과 질의 근육을 수축 시키면 자연히 질의 강한 수축 효과를 얻을수가 있고 반드시 성 만족도가 따르기 때문이다.
이는 비단 성기의 힘, 즉 정력증진만을 위해서가 아니라 많은 남성의 고민인 조루증이나 고질적인 병인 치질의 예방에도 큰 효과가 있어서 일석삼조의 효과가 있다는 점을 강조해둔다.

돈안드는 일이니 심심할 때 열심히들 해보기 바란다. 창피하다는 생각은 버려야 한다. 이런 것이 나이 들어가는 장년기 인생에 하나의 회춘법이기도 하니까.

우선, 천정을 보고 누워서 팔과 몸과 다리를 일직선으로 쭉 편 다음 손바닥은 천정으로 향하고 발바닥은 방바닥을 향하게 하고 발목을 곧게 뻗는다.

눈은 지그시 감고 여자는 자신의 중심부와 남편의 성난 거시기도 생각하고 남자도 자신의 음경에 힘을 주면서 젊은날 추억 속 부인의 옥체를 생각하며 하복부에 잔뜩 힘을 주어 긴장 시킨다.

처음부터 너무 많은 힘을주어 오랫동안 죽자 사자 그 운동을하면 곧 싫증을 느끼게 됨으로 점차적으로 운동량을 늘려나가는 방법으로 하길 바란다. 괄약근 조이기 운동이 좋다는것은 서양 사람들도 알고 있다.
다음은 언젠가 어느 유명 여자탈랜트, 무슨 말숙이든가? 그 여자 탈랜트는 그책 한권으로 대박을 터트려 요즘은 출연도 안하더라만 아무튼 그 여자가 하룻밤에 아홉번 경험 등등... 이라는 그 책을 펴내어 큰 화제를 뿌린 여성들의 케겔운동과 남성들의 사정 조절법을 좀 논해 보고자한다. 도대체 케겔운동이 뭐길레?... 수만 여성들이 케겔운동에 미쳐 그 좋아하는 연속극도 뒤로하고 안방침대로….
<계속>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