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충북 보은군지회, 지회장이 프로그램 응원위해 경로당 방문
대한노인회 충북 보은군지회, 지회장이 프로그램 응원위해 경로당 방문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06.15 0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은군지회 정희덕 지회장 경로당들을 방문해 9988행복나누미 강사와 프로그램 참여 어르신들을 격려했다.
정희덕 지회장 경로당을 방문해 9988행복나누미 강사와 프로그램 참여 어르신들을 격려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충북 보은군지회는 9988행복나누미 프로그램 활성화를 위해 정희덕 지회장이 경로당들을 방문하여 9988행복나누미 강사와 프로그램 참여 어르신들을 격려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장기간 문을 닫았던 경로당이 이젠 개방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어르신들이 모이기 힘들어하고 경로당 활성화되지 않는 곳이 종종 발견되고 있다.

이런 경로당을 정희덕 지회장이 직접 방문해 9988행복나누미 강사를 격려하고, 프로그램에 참여하신 어르신들을 만나 일일이 인사하는 동시에 건의사항을 수렴하고 응원함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9988행복나누미 이은희 강사는 “몇 년간 9988행복나누미 강사를 해왔지만 이렇게 지회장님이 수업시간에 나오셔서 격려해 주시는 것은 처음”이라며 “9988행복나누미 강사로서 회장님의 관심에 힘이 나고 자신감이 생긴다”고 말했다.

참여 어르신들도 “회장님이 직접 방문해서 노인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 주고 의견을 반영해 주니 좋다”고 반가워했다. 

정희덕 지회장은 “앞으로도 더 부지런히 경로당을 찾아다니며 어르신들의 의견을 반영해 프로그램이 운영될 수 있도록 적극 도울 것”이라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