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내맘대로 쁨 ‘여행’ 한정판 카드 출시
하나카드, 내맘대로 쁨 ‘여행’ 한정판 카드 출시
  • 윤성재 기자
  • 승인 2022.06.08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상에서의 여행’ 주제, 그림비(GrimB) 작가와 콜라보
하나카드가 ‘일상에서의 여행’ 을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 상품을 선보인다.
하나카드가 ‘일상에서의 여행’ 을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 상품을 선보인다.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하나카드가 여행을 소재로 한 특별한 일러스트 디자인과 국내외 여행서비스를 신용카드에 담아 선보인다. 그 일환으로 하나카드는 엔데믹 여행 수요 회복에 맞춰 내맘대로 쁨카드에 ‘여행’ 컨셉을 더해 ‘여행’ 한정판 내맘대로 쁨카드와 추가 프로모션 혜택을 함께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네이버 그라폴리오 등에서 ‘따뜻하고 달콤한’ 일상을 기록한 그림으로 많은 독자들의 공감을 얻은 바 있다. 특히 SNS 50만여 명 팔로워를 가진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그림비(GrimB)작가와 콜라보를 통해 엔데믹 여행 시즌에 여름 바다 여행 컨셉의 카드 디자인을 한정판으로 판매한다.

또한 ‘내맘대로 쁨’카드에 ‘내맘대로 여행 서비스’를 신청한 손님에게는 국내여행 ▲빅데이터로 선정한 로컬 맛집 100선 10%적립 ▲빵지순례 맛집 10선 10%적립 ▲쏘카, 그린카 10% 적립을 매월 최대 1만 하나머니까지 추가 제공한다. 해외여행도 노랑풍선 10% 적립 등 매월 최대 1만 하나머니까지 추가 제공하는 국내/해외 여행 프로모션을 연말까지 진행한다.

‘내맘대로 서비스’는 ‘내맘대로 쁨’ 카드를 기반으로 기본 카드 혜택은 그대로 받으면서 원하는 카테고리의 서비스 혜택을 추가 할 수 있는 서비스로 소비 트렌드 분석을 통해 손님 니즈가 높은 ▲여행(숙박, 고속철도, 항공 10% 적립) ▲케어(병원, 동물병원 10% 적립) ▲에듀(학원, 헬스장, 수영장 5% 적립) 등 원하는 서비스를 원큐페이앱으로 신청 후 즉시 이용 가능하다. 

아울러 ‘내맘대로 쁨’ 카드 손님은 기본 제공되는 ▲국내외 전 가맹점 0.5% 적립 ▲페이결제(원큐페이,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등) 1.5% 적립 ▲신세계백화점, 홈쇼핑, 마트 5% 적립 ▲트렌디 패션(무신사, 지그재그, W컨셉, 29Cm), 온라인 명품 (발란, 머스트잇, 트렌비) 5%적립 ▲주유 5%적립 ▲EV충전 20%적립 혜택을 함께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