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2022 상상실현 페스티벌’ 성료
KT&G, ‘2022 상상실현 페스티벌’ 성료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06.13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브 공연과 다채로운 문화체험 프로그램 구성
‘2022 상상실현 페스티벌’ 성료 (사진=KT&G)
‘2022 상상실현 페스티벌’ 현장 모습. (사진=KT&G)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KT&G가 지난 11일 KT&G 상상마당 춘천에서 ‘2022 상상실현 페스티벌’을 마무리 지었다. KT&G는 국내 정상급 뮤지션들과 신진 아티스트들로 구성된 풍성한 공연 라인업을 통해 이번 행사를 성료했다고 13일 밝혔다.

‘상상실현 페스티벌’은 지난 2012년 KT&G가 문화예술 저변 확대와 지역 문화 활성화를 위해 첫선을 보인 복합문화예술축제다. 이번 축제에서는 잔나비, 카더가든, 나상현씨밴드, 오존 등 대중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뮤지션들을 비롯해, KT&G가 상상마당의 아티스트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발굴한 더베인, 사공 등 신진 뮤지션들도 개성 있는 라이브 공연이 펼쳐졌다.

또한 상상마당 춘천을 4개의 공간으로 구성해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KT&G는 협업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만날 수 있는 ‘아트마켓’과 춘천지역의 상점을 소개하는 ‘CC Store’, 자연 속 피크닉을 경험하는 ‘소풍소풍’, 일과 예술의 균형을 주제로 한 미디어 전시를 관람할 수 ‘갤러리’ 등 관객들에게 다채로운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했다고 설명했다.

KT&G 관계자는 “이번 ‘상상실현 페스티벌’은 실력 있는 뮤지션들의 공연과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관객들에게 수준 높은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상상마당을 활용한 다양한 문화행사로 지역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